world24hours

韓国実力派リアルバンドW24の楽曲の歌詞和訳

W24 - 널 알고 싶어 (君を知りたい) 和訳 歌詞

作詞 キムジョンギル
作曲 キムジョンギル
 
 
음악 걷는 거
音楽 歩くこと

검정색 Converse
黒色の Converse

내가 좋아하는 것들
僕が好きなことたち

늦잠 장마철 해질녘 가을
寝坊 梅雨 夕暮れ 秋

내가 좋아하는 것들
僕が好きなことたち

이것저것 많아도
あらこれ多くても

제일 설레는 건
いちばんときめくのは

너와 함께 하는 그 시간
君と一緒にいるこの時間
 

널 알고 싶어 yeah
君を知りたい yeah

널 알고 싶어
君を知りたい
 

음악 먹는 거 예쁜 옷 보라색
音楽 食べること おしゃれな服 紫色

네가 좋아하는 것들
僕が好きなことたち

하늘 산책 따뜻한 라떼
空 散歩 温かいラテ

네가 좋아하는 것들
僕が好きなことたち

이것저것 알아도
あれこれ知っていても

제일 알고 싶은 건
いちばん知りたいのは

날 어떻게 생각 하는지
僕をどう思ってるのか
 

널 알고 싶어 yeah
君を知りたい yeah

널 알고 싶어
君を知りたい

널 알고 싶어
君を知りたい

널 알고 싶어
君を知りたい